참여중심
뉴스통신

한국공보뉴스

www.kpnnews.org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우리금융그룹과 추석맞이 ‘우리행복상자’ 전달식 실시

입력 : 2020-10-06 11:04:43    프린트 하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url복사
[한국공보뉴스/용인본부] 박용효 기자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우리금융그룹과 '우리행복상자' 전달식을 지난 9월 16일 진행했다.

 


 

'우리행복상자' 전달식은 우리금융그룹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우리행복상자는 약과, 김선물세트, 고추장, 찰보리쌀, 누룽지백숙, 전복죽 등 간편식으로 채워져, 전달받은 우리행복상자 45박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명절 분위기를 누리기 어려운 수지구 내 취약노인 45가정에 지원되었다.

 

각 가정에 우리행복상자 전달은 취약 노인의 안전망 구축을 위해 일하는 생활지원사의 협조를 통해 진행되었다.

 

우리은행 경기동부영업본부 김수철 영업본부장은 "우리행복상자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근식 관장은 “일상생활 영위가 어려운 취약노인의 안정적인 노후생활 보장을 위해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을 실시하고 있다.”며 “어르신과 함께 가는 행복걸음을 실천하기 위하여 올해도 많은 취약 노인에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purunfer@hanmail.net
<저작권자(c) 한국공보뉴스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한국공보뉴스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뉴스미란다원칙>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충처리인(kpnnews@naver.com) / 전화 : 1588-9974